본문 바로가기
IT/IT 팁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최대로 받는 방법

by dailyone 2023. 5. 17.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받아 저렴하게 보는 방법

넷플릭스 컨텐츠 모아둔 썸네일

아직도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받는 방법을 몰라 원래 가격 그대로 한 달에 적게는 베이식으로 9,500원 많게는 넷플릭스 프리미엄으로 17,000원씩 내고 있었던 분들에게 제일 저렴하게 보는 방법인 광고를 보는 대신 5,500원 내는 것 말고!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그대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원래 요금제 살펴보기

넷플릭스 공식 가격 표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하기 전 원래 가격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그나마 이 정보를 보려면 구석구석 들어가야하는데요. 그냥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가격만 보려고 하면 아래 이미지 처럼 나와있습니다.

 

넷플릭스 공식 가격 이미지

 

제일 최근에 나온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빼버린 것인데요. 이마저도 모른다면 5,500원으로 할인 혜택을 받아서 '광고를 보면서' 볼 수 있는 상품도 이용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오늘 알려드리려고 하는 내용은 '광고를 보는 것도', '화질에 제한이 생기는 것도' 아닌 프리미엄 상품 그대로 영상 화질도 가장 좋고, 해상도도 4K 플러스로 HDR로 보면서 TV,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받아 제일 저렴하게 보는 방법

 

이미 아시는 분들은 넷플릭스 뿐 아니라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스포티파이 등 다양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amsGo! | Netflix | HBO

 

www.gamsgo.com

 

위의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메인 화면에 정말 다양한 요금제 할인을 받아서 이용할 수 있는 OTT 서비스가 나오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 예정으로 넷플릭스 밑에 바로 구매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할인 받아서 볼 수 있는 사이트 캡쳐

 

바로 구매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뜨며 가격과 구입기간 선택 화면, 프로모션 코드, 쿠폰, 결제하기 버튼이 나옵니다. 기존에는 최소 3달, 6달, 제일 긴게 12달 즉 1년으로 3가지의 옵션이 가능했지만 이번에 변경되어 재미있는 영화나 드라마 시리즈가 할 때만 1달 딱 결제해서 볼 수 있는 실용적인 옵션이 생겼습니다.

 

 

할인 받는 방법 캡쳐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받기 전 기존 프리미엄 요금제의 가격은 1달에 17,000원인데요. 이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결제하시게 되면 프로모션 코드에 할인 받기 전 1달 가격이 3.87달러로 오늘 기준으로 5,183원입니다. 제일 저렴하게 광고를 보면서 볼 수 있는 5,500원 상품과 가격 차이가 얼마 안나는데 귀찮은데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죠?

 

프로모션 코드에 아래와 같이 5% 추가 할인코드 "M6X86"을 입력하고 나면 가격이 달라집니다.

 

프로모션 코드

 

겨우 5% 할인 쿠폰이 얼마나 차이 나겠어 하시겠지만 프리미엄 요금제로 1달에 17,000원이 여기서는 같은 서비스 동일하게 이용하는데 5% 할인코드까지 이용하면 1달에 4,928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광고를 보면서 시간 낭비하고 화질도 좋지 않고 영화나 드라마에 콘텐츠 제한도 있는 1달의 5,500원과는 다릅니다.

 

가격 할인 받은 이미지 캡쳐

 

외국 사이트라 이상한거 아니냐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외국에서는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받지 않고도 패밀리 계정으로 가입해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프로필 계정 중에 1개를 쉐어해주는 방식으로 메일주소만 알려주면 구글 계정에 패밀리로 내 메일을 추가해주기 때문에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도 결제 된다는 걸 알려주는 캡쳐

 

요즘은 한국인 사용자가 많아졌기 때문에 해외 결제 카드가 없이도 카카오페이로 추가되는 결제 수수료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환율이 오르고 내리면서 가격이 달라진다고 해도 1달에 17,000원 낼 돈으로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받아 3달은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이 비싸지만 컨텐츠는 포기 못하기 때문에 친구랑 쉐어해서 보는데 돈을 제때 달라고 하기가 애매해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나 가족들이 같이 보는데 비밀번호 잠그기 어려우신 분들도 내 프로필에 비번 따로 걸어서 보실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보실 수 있어 강추드립니다.

 

 

넷플릭스 택배기사 웹툰 결말 스포있음

넷플릭스 택배기사 5월 12일 공개! 김우빈이 오랜만에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 넷플릭스 택배기사 웹툰 원작으로 결말까지 나왔고 반응이 좋았기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한데요. 5월 12일 넷

jisikno1.com

 

가오갤 순서 가디언즈오브갤럭시3까지 줄거리 결말 요약 정리

가오갤 순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줄거리 결말 요약 총정리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줄여서 가오갤이라고 부르는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시리즈는 마블 시리즈 중에서 지구가 중심 배경이 아닌 우주

jisikno1.com

 

 

 

범죄도시3 영화 개봉일 5월 31일 범죄도시 시리즈 정리

범죄도시3 영화 개봉일 5월 31일 확정! 믿고 보는 마동석님이 주연이자 기획도 하고 제작도 하는 영화 범죄도시3 개봉일 5월 31일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마동석님 나오는 영화는 무조건 보는 분들

jisikno1.com

 

댓글